17

[추천]아리따움 ‘아이돌 라인’브로우 젤틴트 &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마술같은 화장품 아리따움 ‘아이돌 라인’

“눈썹과 아이라인 못그려도 쉽고 간편하게!!

가격까지 저렴하기 있기 없기??”

 

 

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로드샵은 때로 그 가게 안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눈에 재미를 주고는 한다.특히 몇 퍼센트 세일이라는 포스터가 붙어 있다면 눈길을 끌다 못해 사로 잡히는 경우가 많다.평소에는 아무 생각 없었다해도 괜히 그곳에 들어가 필요한 것은 없나 고민하게 된다. 우리를 가장 이렇게 만드는 곳은 어디일까? 필자는 화장품 로드샵이라고 생각한다.오늘은 화장품 로드샵 중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담고 있는 아리따움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한율, 아이오페,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복합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많은 브랜드가 있다고 해서 아리따움 자체 브랜드의 제품이 약한 것은 절대 아니다. 거의 분기마다 한번 씩 새로운 다양한 색상의 립틴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고, 아이섀도우 모노아이즈는 말할 것도 없을 정도이다.

 

아리따움은 여러 제품 중 묶는 시리즈를 내놓았는데 그중에 하나가 ‘아이돌 라인’이다. ‘아이돌 라인’은 말그대로 제품을 사용하면 걸그룹 아이돌 같이 되고,이름에 맞게 아이(eye)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브로우, 아이래쉬, 마스카라, 픽서, 아이라이너 등이 있다.

 

‘아이돌 라인’ 아이돌 브로우 젤틴트 추천 –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

 

 

필자는 지난 ‘아이돌’ 제품 세일을 맞이해 아이돌 브로우 젤틴트와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두 종류를 구매했다.먼저 브로우 젤틴트는 젤로 이루어져 있고 내장되어 있는 팁을 통해 눈썹에 발라 색을 착색시키는 제품이다.본인이 원하는 대로 눈썹 모양을 만들어 그리면 완성이다.약 30분에서 한 시간 뒤 젤이 완전히 마르면 떼어내면 되는데 눈썹이 뽑힐 듯한 아픔은 아니다.

 

다만 한 시간 후에 떼어냈을 때는 착색이 별로 되지 않았고 자고 일어났을 때 정도 되어야 세수 후에도 남아 있다.하지만 희미하므로 연속으로 며칠 반복해주는 것이 좋다. 구매 전 손등에 테스트를 했을 때는 30분 정도 시간이 지나고 떼어냈는데 5일이 넘게 색이 그대로 남아 있어 당황했다. 이 때문에 눈썹도 큰 기대를 했으나 결과는 아쉬웠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 아이돌 라인 ‘다크브라운’과 ‘스윗카카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 ‘아이돌 라인’스윗카카오[아리따움]

 

다음은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이다. ‘다크브라운’을 ‘아이돌 라인’ 중에 제일 처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다.후에 만족도가 높아 ‘스윗카카오’를 구매했다. 필자는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눈이 아니라 펜슬 제품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원래는 삐아 아이라이너를 6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으나 배송을 기다릴 여유가 없었고, 다 사용하기도 전에 굳는 것이 아쉬워서 다른 아이라이너를 찾고 있었다. 그때 구매한 제품이 이것이었고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 ‘아이돌 라인’다크브라운[아리따움]

 

‘다크브라운’과 ‘스윗카카오’ 모두 브라운 계열 아이라이너로 펜슬이 어려운 사람이 사용해도 좋고, 부담 없는 데일리 화장을 원하는 사람이 사용해도 좋다.필자도 블랙 보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선호하기에 늘 아이라이너는 브라운 계열에서만 구매한다.’다크브라운’은 고동색에 가까운 색이고, ‘스윗카카오’는 연한 청동색에 가까운 색이다. ‘다크브라운’은 무펄이고 ‘스윗카카오’는 분홍빛이 도는 금펄이다.

 

아리따움 ‘아이돌 라인’ 추천 이유 – 저렴하고 구매 쉬워

 

진한 눈매는 아니어도 또렷한 눈매를 원한다면 ‘다크브라운’을 추천하고, 잔잔하고 부드러운 눈매를 원한다면 ‘스윗카카오’를 추천한다.펜슬 아이라이너의 특성상 아예 안 번지는 제품은 없다고 생각한다. ‘아이돌 워터프루프 아이펜슬’도 아예 번지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수정할 수 있을 정도이다.

 

아이돌 브로우 젤틴트는 7,500원, 아이돌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5,000원이다. 아리따움에서 한 달에 한번 세일을 할 때 ‘아이돌 라인’이 포함되어 있고 그외에도 따로 ‘아이돌 라인’만 세일하는 경우가 있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저렴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아리따움 아이돌 라인의 최대의 장점으로 보인다.

 

 

[추천]아리따움 ‘아이돌 라인’브로우 젤틴트 &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17 thoughts on “[추천]아리따움 ‘아이돌 라인’브로우 젤틴트 &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1. 안 그래도 아이라인 사려고 했는데 추천글 보니까 아리따움에서 한 번 사봐야겠어요! 브라운도 예쁜데 블랙도 궁금하네요 ㅎㅎ 피부 발색 사진으로 색을 알 수 있어서 넘 좋군요!

  2. 오호.. 안그래도 키스미 워터프루프 리퀴드 라이너 사용하다가 색이 너무 진한것같구, 데일리로 쓰는 섀도우랑 별로 안맞는것 같아서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찾고 있었는데.. 다크브라운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하게 취향 저격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용

    • 저도 갠적으로 다크 브라운이 넘 예쁘더라구요~
      색상도 이쁘지만 눈썹을 비벼도, 머리카락으로 눈썹을 건들여도 번지지 않아서 굿!
      하루종일 눈썹 지워질 걱정 하지 않아도 되요.

  3. 요즘 유행하는 젤틴트. 저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부자연스러울까 걱정되었는데요.. 아이돌 라인은 한번 써보고 싶네요~

  4. 저 가격에 저 퀄리티라니. 이 맛에 로드샵 제품을 애용하죠.
    솔직히 기초나 베이스메이크업말고는 브랜드와 별다른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5. 정말 신기합니다. 눈썹에 그리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물들어 있다니. 세상이 좋아지면서 화장품도 많이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6. 제가 이니스프리랑 이 아이돌라인 쓰는데 둘다 워터프루프인데 아리따움 아이돌라인이 훨씬 안지워지더라구요!
    잘 번지지도 않고.. 점막채우기 딱 좋은 아이라인인것같아요ㅎㅎ 강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