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개명하신 하나님 – 새이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새 옷 입은 국가정보원 ‘대외안보정보원’- 개명 통해 변화 시도

국정원 이름 18년만에 바뀐다…’대외안보정보원’ 개명 추진

 

 

얼마 전, 국가정보원은 순수 정보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개혁을 제도적으로 완성하기 위해 국정원법의 연내 전면 개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국정원이 국정원 개혁 발전위원회의 권고안을 존중해 자체 마련한 국정원법 개정안(대외안보정보원법)에는 기관 명칭을 ‘대외안보정보원’으로 변경하고직무 범위에서 ‘국내 보안정보’를 삭제하며, 대공수사권을 포함한 모든 수사권을 다른 기관에 이관하거나 폐지하는 내용이 담겼다.

 

국정원의 이름이 바뀌는 것은 18년 만이다. 1961년 6월 중앙정보부가 창설된 이후 1981년 1월 국가안전기획부로 변경됐다가 1999년 1월 지금의 국정원 이름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명칭이 ‘대외안보정보원’으로 바뀌면 3번째 개칭이 된다. 국정원은 11월 30일 “정치 관여 등 과거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적폐와의 단절을 통해 오로지 국가안보와 국익수호에만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기 위해 명칭을 대외안보정보원으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직무 범위에서 국내 보안정보도 삭제했다. 국내정치와 국민생활에 일체 관여하지 못하도록 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읽힌다.

 

국정원은 또한 인권침해와 직권남용 논란을 해소하기 위해 대공수사권을 포함한 모든 수사권을 다른 기관에 이관하거나 폐지할 예정이다. 국정원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개정안을 국회 정보위원회에 제출했다. 이에 일부는 국정원 개혁을 당부하며 환영의 뜻을 밝혔지만 다른 시각으로는 국가안보를 포기하는 것이라며 강하게 반대하는 이도 있어 향후 입법 과정에서 마찰과 진통이 예상된다.국정원은 “국내 정치나 공공기관, 사회단체, 언론사, 기업 등에 대한 동향파악을 금지하고, 과거의 관행으로 되돌릴 수 없는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는 동시에 개혁 의지를 담은 국정원법 개정 절차를 마무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직 국가와 국민에 헌신하고 국민으로부터 사랑받으며, 구성원 스스로가 자랑스러워하는 국가정보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국가안보 수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개명을 통해 적폐청산과 더불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드는 대외안보정보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새이름으로 개명하신 재림그리스도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

 

 

하나님께서도 당신을 진실되이 찾고 원하는 백성을 가리기 위해 개명했다는 사실을 아는가? 오늘날 ‘예수’라는 이름을 부르는 사람들은 너무나도 많다. 그야말로 교회를 다닌다며 “예수’라는 이름을 부르는 사람들이 우후죽순으로 넘쳐난다. 그 사람들이 과연 모두 구원에 이를 수 있을까?? 또한 하나님께서도 그들을 당신의 백성이자 자녀로 인정하실까?? 의문이다.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는 말씀이 있다. 하나님의 이름은 성부시대 여호와, 성자시대 예수님이셨다. 그런데 이러한 이름을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있던가?? 성경은 성령시대 하나님의 이름이 또 있다고 증거하고 있다.

 

마 28장: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가르침을 주시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당부하셨다.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아들의 이름은 예수,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했으니 우리는 성령의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 하며 그 이름을 아는 자들이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인 것이다.

 

성자시대는 끝났다!! 성령시대 구원자를 찾으라!

하나님의교회 새이름 안상홍님[재림그리스도]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무언가를 심었다면 거둘 때가 있고, 아무리 견고하게 지은 건축물이라도 무너질 때가 있으며 영원할 것 같은 사랑도 마침내는 시들해지기 마련이다. 사람의 인생이 이러하다. 우리는 세상에 한 번 태어나 수명이 다하면 죽게 되고, 끝없이 이어질 것 같은 행복이라도 언젠가는 끝이 날 때가 있다.

 

전3장 :1~8절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천하 범사에 기한이 있고 때가 있다 하신 것처럼 우리가 믿는 하나님의 구원 사역에도‘기한’이 있다. 다시 말하자면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하나님께서는 각각 다른 이름으로 개명을 하시고 구원사업을 펼치신 것이다.

 

사 43장: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오직 여호와였다.이 시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은 모두 구원을 받았다. 이는 ‘여호와’라는 이름이 성부시대 구원자 하나님의 이름이었기 때문이다.

 

행 4장:11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그러나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고,예수님께서 성자시대 구원자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서 알려주셨다.성부시대 여호와하나님께서는 성자시대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개명하시고 이 땅에 구원자의 모습으로 오셨다. 또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어 죄인들에게 새언약을 알려주시며 구원의 길로 인도하셨다.

 

효력없는 이름 – 여호와, 예수

성령시대 찾아야 할 이름 새이름 안상홍님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무슨 시대인가??성부시대도 아니고 성자시대도 아닌 성령시대이다. 성자시대 구원자 예수님께서는 또 다시 이름을 개명하시고 성령시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계 3장: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예수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 2장: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그렇다. 이제는 ‘예수’라는 이름이 더이상 구원의 효력이 없어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성령시대에 ‘예수’라는 이름의 새로운 이름, 새이름으로 개명하시고 구원자로 등장하셨다. 예수님의 새이름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시다.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훼파되었던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시고 성령시대 구원자로 우리 곁에 다시 오셨다. 시대를 알아야 구원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성령시대 하나님께서 개명하시고 육체로 다시 재림하셨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면 구원은 우리에게서 멀어질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이름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내려온 인생들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위력을 발휘한다. 하나님의 성호 외에 세상의 어떤 이름도 이런 권능을 역사하지는 못하기 때문이다. 오직 하나님의 이름만이 우리에게 하늘 영적 세계에서 저질렀던 모든 죄도 사함을 얻게 하고, 그 이름에 의지해서 구원의 길로 나아오게 하며, 그 이름에 의지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고 하늘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하는 권세를 가질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을 진실되이 찾는 자들을 구원하시려 개명하시고 또 다시 이 땅에 오신 우리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죄사함 받고 기한없이 행복만이 가득한 천국을 소망하는 것이 어떠한가.

 

∑참고
1. 국정원, ‘대외안보정보원’으로 개명 추진…직무범위서 ‘국내 보안정보’ 개념 삭제
2.국정원 이름 18년만에 바뀐다…’대외안보정보원’ 개명 추진
3.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새이름 안상홍님 [영상 설교]

 

개명하신 하나님 – 새이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20 thoughts on “개명하신 하나님 – 새이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1. 사실 일반교회에서는 성령하나님의 이름도 그냥 성령하나님이라 가르쳐서
    풀리지 않는 의문이 있어 답답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시대 새로운 이름으로
    개명을 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놀라운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령은 하나님의 이름이 아니죠~ ㅠ
      이 시대 하나님의 이름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사실! 거의 모르셨을텐데요!
      정말 성경의 예언은 놀랍습니다^^

      • 업데이트의 중요성과 연결하여 생각해보니,
        이 시대 새로운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오신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고, 업그레이드에 맞춰 성령시대 새 이름을 믿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2. 이제 하나님께서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십니다. 그런데 아직도 예수님만을 주장하며 진리가 아닌 곳에서 나오지 못하게 하는 것이 영적 보이스피싱이 아니고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제대로 깨달아 보이스피싱에 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맞아요^^ 거짓에 속아 아직도 지나간 예수님의 이름만 부르짖는다면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성경의 예언에서 찾아보세요^^

  3. 성경 말씀을 알고 예언을 마음으로 믿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이 어떤 이름을 가지고 오셨어도
    어떤 모습을 가지고 어떤 나라에 오셨어도 아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내 생각에 젖어서
    성경을 진정한 마음으로 믿지 못하는 사람들은 절대 영접할 수 없는 분이 하나님이시라는 생각이 들어요

    • 성경을 믿는다면 다른 이름으로 오셔도 얼마든지 하나님을 알아볼수 있죠~
      유월절로 영생 주시는 하나님을 찾는 일은 그리 어려운일만은 아닙니다!
      마음을 열고 하나님을 찾으려 한다면 말이예요~

  4.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에 뜻을 담고 진행하신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세상에서도 하는 일은 같지만 이름이 바뀌어가는 것처럼,
    하나님께서도 같은 구원 사역을 베푸시면서 이름을 바꾸신다는 것.
    예시도 들어주시고 차근차근히 성경을 통해 이해해보니 쏙쏙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 구보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였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영접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큰 축복이지요~!

    • 성부 성자 성령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주시고 시대에 맞는 이름을 믿고 불러야 구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참으로 하나님의 구원의 모략은 신기합니다!

  5. 신기하네요. 당신을 진짜 마음으로 사모하는 백성을 찾기 위해서 이름을 바꾸셨다니..
    사실, 생각해보면 예수님께서 오셨을때도 유대인들은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만 찾으면서 예수님을 배척했잖아요ㅠ
    예수님께서도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이신데 말이죠..
    오늘날도 예수님만 찾고 있다가 참된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을까요ㅠㅠ?

    • 정말 그렇습니다! 성경을 진실되이 믿지않는 자들은 결코 다른이름으로 오신 참하나님을 찾을수 없습니다!

  6. 그랬네요. 몰랐어요. 이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많은 사람들이 몰랐네요. 우리가 다 알고 있다 내가 아는 것이 맞다라고 자만하고 더이상 들으려고 하지 않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이시대 성령시대 구원자를 알아야 구원을 받는 성공적인 삶을 누릴 수 있을텐데 말이죠.

  7. 시대가 바뀌어도 이름이 바뀌어도 새이름을 알 수 있는 방법은 그의 백성이기에 가능합니다.
    당신의 백성들, 자녀들에게만 허락하신 새이름의 가치를 온전히 깨달아 믿고 나가야겠습니다.
    새이름의 비밀을 알고 싶으나 알지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에게 담대하게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의 성호를 알려 구원으로 인도해야겠습니다.

    • 시대를 분별하는 순종하는 믿음이 정말 지혜로운 믿음인거 같아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대로 다시오신 하나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찾기를 소망합니다!

  8. 그럼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하나님이 일단 다 똑같은 하나님 한분이시라는 거죠?
    그런데 이름만 계속 바뀐다는거죠??? 그럼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이 같은 분이고, 여호와 하나님과 그 안상홍님이 같은 분이시라는 건가요?? 진짜 놀라운 이치네요.. 너무 신기해요!

  9.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당연히 알아야죠.
    성령시대 하나님의 이름이 있음을 너무 쉽게 알려주시니 감사해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은 바로 개명한 하나님의 새이름입니다.

  10. 개명이란 표현이 정말 와닿네요! 성경 속에는 성령의 이름도 있다하셨으니 예수님의 새이름 역시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 이름이 바로 성령시대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 이십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