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

About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매일 전할까??

 

 

어머니에게 부여받는 만물의 생명 – 하나님의 뜻

 

하나님께서 만드신 대자연을 바라보면 그 속에서 하나님의 섭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만물 속에 뜻을 담아 창조하셨기 때문에 만물을 통해 하늘의 이치를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만물과 성경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그 이유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형과 그림자에서 발견하는 실체 – 안상홍님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

 

 

지상의 모든 생명체는 어머니에 의해서 태어나고 생명을 부여받습니다. 하늘의 새도, 바다의 고기도, 들판을 뛰어다니는 각종 짐승도 모두 어머니를 통해 태어납니다. 사람도 그렇습니다. 어머니 복중에서 눈과 코가 생기고, 입과 귀, 팔다리가 생깁니다. 모든 창조의 과정이 어머니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지상에 있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했습니다(히 8장 5절). 실물이 있어야 그에 대한 모형이나 그림자가 있습니다. 모형과 그림자인 지상에서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에 의해 생명을 얻는다면 실물인 영적 세계에서의 영원한 생명은 누구에 의해 주어지겠습니까?

 

영의 세계에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니 지상 세계에도 어머니가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에 의해 생명이 탄생하는 데는 하나님의 깊은 뜻이 내재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는 말씀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뜻을 바르게 이해하고 전하고 있습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많은 사람들이 한 분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셨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하셨습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우리’라고 표현하셨을까요? 오직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서 지었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라 ‘우리’라고 하신, 남성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 형상의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라고 알려주셨습니다(마 6장 9절). 그렇다면 여자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당연히 ‘우리 어머니’가 아니시겠습니까? 창세기 1장을 통해서도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의 생명은 육의 어머니에 의해서 주어지듯이, 영의 영원한 생명도 영의 어머니를 통해서만 주어집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이 주어지게 되고, 우리의 운명이 죽을 운명에서 생명의 운명으로 바뀌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해야 할 사명 –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만물을 다 뜻 가운데 지으셨는데,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최초의 인류가 아담과 하와입니다.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실 때도 분명하신 뜻을 가지고 만드셨습니다.

 

롬 5장 14절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 즉 재림 그리스도의 표상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을 지으실 때 재림 그리스도를 염두에 두시고 창조하셨습니다. 아담의 아내 하와는 어떤 뜻을 두고 지으셨을까요?

 

창 3장 20절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아담이 그 아내를 ‘생명’이라는 뜻의 하와라 이름한 이유는 하와는 모든 산 자의 어머니이기 때문입니다. 아담이 재림 그리스도를 표상하는 인물이라면 아담에게 하와가 있었듯 재림 그리스도께도 반드시 아내가 있어야 하고, 그 아내는 하와가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되었듯 모든 영의 어머니가 되신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모든 인류가 영원한 생명을 얻어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이러한 진실과 사실을 전하는 것이 하나님의교회의 사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매일 전할까??

출처 :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설교 中

 

79 thoughts on “About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1. 우리 영혼을 창조하신 분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기에 매일 전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적어도 구원을 바라고 천국을 소망하는 사람이라면,
    오직 성경을 통하여 영혼의 아버지 어머니를 알아보셨으면 좋겠네요~

    • 들으면 들을수록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지당한 말씀이죠!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축복을 받은 하늘 자녀들입니다!

  2.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가 설명하는 것을 보면 하나같이 성경적이며 확실한 예언의 성취입니다. 이토록 확실한데 알아보지도 않고 떠도는 소문만 듣고 가지는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 성경의 예언따라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귀한 소식을 반가워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죠.. 바로 성경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반드시 어머니의 음성을 듣는다고 했으니 오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올바른 진리를 전하는 일에 주저하지 말아야겠습니다.

  3. 성경의 예언 따라 오신 어머니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니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ㅎㅎ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을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모두가 구원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했으면 좋겠습니다~

    • 70 억 인류에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진리가 전해져야 하니 하나님의교회는 이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생명 주시러 오신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는 일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큰 행운이요, 천복을 받는 일이죠! 이 축복을 많은 사람들이 받아야 할텐데 말이예요~

  4. 만물이 증거하고, 성경이 증거하며, 친히 이땅에 오시어,
    자녀 향한 사랑을 넘치도록 부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의 하늘자녀 향한 사랑을
    70억 모든 인류에게 부지런히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 육의 생명은 육의 어머니에 의해서 주어지듯이, 영의 영원한 생명도 영의 어머니를 통해서만 주어집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죠~ 하나님의 뜻을 부지런히 전하겠습니다^^

    • 생명의 실체되신 분은 바로 하늘어머니이십니다. 육의 생명은 육의 어머니를 통해 주어지듯이 우리의 영의 생명은 영의 하늘어머니를 통해 주어집니다~ 그러니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매일 전하는 것이죠~!!

  5. 모든 인류가 영원한 생명을 얻어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더많은사람들이 이사실을 깨닫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았으면좋겠습니다

  6. 같은 내용이라 할지라도 깨닫는 사람이 있는 반면,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참 두렵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한 일인 것 같습니다. 사람의 기준과 고정관념이 아닌 성경을 기준으로 말씀을 기준으로 바라본다면 바로 알아 볼 수 있을텐데 말이죠. 어머니의 자녀가 영생 가진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 꼭 바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영의 세계에 어머니가 계시니 지상 세계에도 어머니가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에 의해 생명이 탄생하는 데는 하나님의 깊은 뜻이 내재해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으니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구원에 이를수 있습니다!

  7. 진리는 거창한 것이 아니라 지극히 평범함 속에 감추어져 있다.
    지상의 가족제도를 통해 천국가족을 발견할 수 있다

    • 아담에게 아내인 하와가 있었듯 마지막 성령시대에 오시는 재림그리스도께는 반드시 아내가 있습니다. 하와가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된 것같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늘어머니는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8. 하늘아버지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매일 매일 전해도 늘 우리에겐 시간이 부족합니다.
    온 세상에 구원자이신 엘로힘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아버지어머니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겠습니다~

  9. 생명은 아버지하나님께서 홀로 주실수 없기에 마지막 성령시대에 하늘어머니께서 오셔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합니다.

    •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불쌍한 인생의 운명을 영생의 운명으로 바꿔주시고 지옥 갈 운명을 천국 갈 운명으로 바꿔주시기 위해 이 땅까지 오신 어머니하나님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10. 만물을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하셨습니다.
    모든 만물은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받습니다.
    이런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우리의 영혼의 생명 또한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 받는다는 하나님의 뜻을 볼수 있습니다.

    • 모형과 그림자인 지상에서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에 의해 생명을 얻는 것처럼 실물인 영적 세계에서의 영원한 생명은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얻을수 있습니다!

  11.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매일 매일 전하는 이유는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 보지못하여 구원받지 못하는 영혼이 없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엘로힘하나님 아버지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영생을 얻고 천국에 들어 갈수 있습니다.

    •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천국 갈 운명을 얻게 된 약속의 자녀로서 자부심과 믿음을 갖고 이 아름다운 소식을 담대히 전하겠습니다!!!

  12. I have checked your website and i have found some duplicate content, that’s why you
    don’t rank high in google’s search results, but there is a tool that can help you to create 100% unique content,
    search for: Boorfe’s tips unlimited content

  13.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자들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살아 있는 자들입니다.
    영적으로 모든 산자의 어머니가 되어 주시는 하늘어머니께 구원받을수 있는 생명수를 주십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러 하나님의교회로 어서 오세요~

  14. 하나님의 뜻을 깨닫는 다면 생명을 주시는 엘로힘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 할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단지 이 세상 (지구)에서 살게 하시기 위해 육의 생명을 주신것이 아닙니다…
    육의 생명으로 사는동안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여 영의 생명을 얻게 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깊으신 뜻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15. I have checked your website and i’ve found some duplicate content,
    that’s why you don’t rank high in google’s search results, but there is a
    tool that can help you to create 100% unique articles, search
    for; Best article rewritwer Ercannou’s essential tools

  16. Thanks for the suggestions you have discussed here. On top of that, I believe there are a few factors that really keep your motor insurance premium lower. One is, to bear in mind buying motors that are within the good report on car insurance providers. Cars which can be expensive tend to be more at risk of being lost. Aside from that insurance is also good value of your car or truck, so the more expensive it is, then the higher your premium you pay.

  17. 만물의 이치를 통해 성경을 통해 너무도 분명하게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부인하는 것과 같은 것 같습니다.

  18. 아담과 하와에 담겨 놓으신 섭리를 통해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분이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최종적으로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주어짐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신앙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야 생명얻고 구원 받습니다

  19. 하나님의 비밀 중 아무에게나 쉽게 알려지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비밀을 알게 되면 영생의 길로 갈 수 있지요.
    어머니 하나님은 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에 걸쳐 등장하시는 하나님의 비밀이십니다.
    성경을 누구나 볼 수 있게 하셨지만 아무에게나 비밀을 알 수 있게는 하지 않으셨지요.
    어머니 하나님은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사람만이 깨달을 수 있게 해두신 아버지 하나님의 모사입니다.
    지금 성경책을 펴시고 창세기에 등장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고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20. 육의 생명은 육적아버지 와 육적어머니로부터 받게 되는 것처럼, 영적 생명도 영의아버지, 영의어머니로 부터 받게됩니다.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부터 영원한 생명을 허락 받게 되는 거죠.~

  21. 생명을 주시는 분이 이 땅에 어머니가 계시는 것처럼
    실체되는 하늘나라에도 영혼의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한다는 말씀이 이해됩니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의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다”라는 히브리서 말씀이 놀랍네요.

  22. 성경 뿐만 아니라 모든 만물이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고,,
    하나님께서는 모든 만물을 통해 이미 어머니하나님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핑계할 수 없다는 성경 말씀도 주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전하지 않을 수 밖에 없는 거네요~~

  23. 성경 첫 부분인 창세기…그곳에는 엘로힘 하나님이라는 단어가 등장하고 엘로힘이란 하나님들이라는 복수형입니다. 그리고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에 따라 사람을 만들었다고 기록되어 있지요.
    이것은 두분의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는 증거이지요.
    뿐만아니라 성경 마지막 부분인 계시록…그 곳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고 신부는 누구겠습니까? 성령의 신부이니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 아니겠습니까?
    고정관념을 버리고 사실 그대로 성경을 보시고 이해하신다면 성경의 비밀인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실 수 있을겁니다.

  24. 성경이 하와는 생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니…
    아담은 오실자 즉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고 있다.
    그렇다면 하와는 분명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25.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알리는 이유는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시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알지 못하고 이 세상이 전부인 것 처럼 살아가는 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우리 영의 부모님을 알려드리는 부분입니다..한번 들어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 수 있습니다..^^

  26.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 인생을 불쌍히 여기시어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되어 오시리라
    성경에 예언하시고 결행하신 하나님 이십니다.
    초림과 재림의 희생과 고통의 세월 마다하지 않으시고 또다시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 성령과 신부로
    오셨으니 당연히 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만백성이, 온 인류가 영생의 기쁜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구원자이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온세계에 전하겠습니다.

  27. 생명이 아버지 어머니의 의해 태어나듯이 영의 생명도 영의 아버지하나님 영의 어머니 하나님의 의해 탄생됨을 분명히알아야합니다

  28. 오래전부터 사람들은 왜 하나님은 한분뿐이면서 아버지라는 호칭을 부르고 있는지 궁금해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두분이라는게 성경에 증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창세기와 계시록에 기록되어 있지요.
    성령과 신부가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리라…..이말씀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분이서 생명수를 주신다는 뜻입니다.
    부디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영생축복 받으세요

  29. 인류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이땅에 오신 성령과 신부!
    세상 만민들이 들어야 할 좋은 소식입니다.

  30.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이유는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시기 떄문입니다
    우리의 근본을 알아야 우리가 어떤 처지에 놓여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받아야 우리가 원래 있던 곳 천국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그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분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알리는 것입니다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꼭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31. 하나님께서는 전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전도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도 복된 소식 복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복된 소식은 좋은 소식입니다. 즉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좋은 것이 있으면 혼자만 알고 있겠지만 하나님의 백성들은 알려줄수록 좋은 것이기에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32.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성령시대 구원자가 아주 아주 중요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를 만나지 못 하고는 구원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되시는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 영접하시고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

  33. 죽는것이 정해진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위해 한 없는 희생의 길 걸으시며 영원한 생명을 우리에게 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알아야겠습니다

  34. 예언을 멸시치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처럼 성경에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는 아버지 어머니를 전하는 것은 우리가 마땅히 할일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니까요.

  35.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때 주의 뜻대로 창조하였다고 하셨습니다
    그중에 생명에 대한 부분을 보면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받게끔 창조를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육의 생명은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 받게끔 하신 것은 우리의 영의 생명은 영의 어머니께로 부터 받을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하는 것입니다..성경에도 우리에게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이 너무나 좋습니다…^^

  36.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복된 소식,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본을 따라 우리들도 복된 소식,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들이고 부모님이 하신 일이라면 마땅히 자녀된 도리로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구요.
    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느냐구요? 그것이 하나님의 명령이고 부탁이기 때문입니다.

  37.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하십니다.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하늘어머니르 영접하시고 생명수 받으셔서 영원한 하늘 본향으로 돌아갑시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38. 우리에게 알려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하나님께 있습니다. 그 메시지는 영혼의 구원으로 결론지어지며, 영혼의 구원을 받기위해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를 모르고 어찌 하나님의 자녀가 천국본향에 돌아갈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매일 어떤 곳에서든지 전합니다.

  39. 혹시 임금님 귀는 당나귀라는 우화를 아시나요?
    참된 것을 보고 참지 못한 한 사람이 대나무 숲에서 지른 소리지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그러합니다. 참된 것을 알게 되었고 그것이 우리 구원과 관련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꼭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는 마음이 절로 생기죠.
    왜냐하면 진정한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동안 잃어버리고 살았던 아버지, 어머니를 알게되었으니 얼마나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겠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지금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구원해주시기 위해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금 우리와 함께 계신다구요.

  40. 영의 세계에도 지상세계에도 생명의 탄생의 비밀은 어머니시네요
    생명 탄생의 깊은 뜻을 깨닫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41. 성령과 신부께세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하십니다.
    성령과 신부가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생명수 받으시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42.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전할 수 밖에 없네요.
    이렇게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성경속에 확실히 증거해 주셨는데
    어떻게 아버지 하나님은 계시고 어머니 하나님은 안계신다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성경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건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43. 생명을 주시는 분은 어머니라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잖아요. 당연히 영의 생명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죠. 영의 생명은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는데요. 그러므로 천국에 갈 자녀들에게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죠. 많은 분들이 깨닫고 함께 천국 갔으면 좋겠어요.

  44. 좋은 것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 하였지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엘로힘 하나님은 성경의 비밀이십니다. 그런데 제가 그 비밀을 알게 된것이지요.
    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다.
    그래서 알려드리는 겁니다. 왜냐하면 아직도 세상에는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계신다고 믿는 사람과 두 분 모두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 사람 70억 인구가 모두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할 날까지 우리들의 복된 소식 전함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45. 어머니 하나님은 창세부터 계셨던 창조주 하나님이시네요.
    마지막 때 등장하시여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대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으면 구원받을 수 없는 시대입니다. 모두가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받길 기도합니다.

  46. 만물을 통해서도 성경을 통해서도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하셔서 값없이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47. 전하는 자가 없이 어느 누구도 들을 수 없기에~~
    2천년전 예수님을 그리스도라 전했던 사도들의 희생이 있었듯,
    오늘날에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일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고 있답니다. ^^

  48. 성경의 시작부터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없이는 어떤 생명도 이 땅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영의 존재도 마찬가지지요.
    우리의 영혼에도 어머니 하나님이 계셔야 천국의 문이 열립니다 ^^

  49. 누가생명을 줄까요? 그 해답은우리가 너무나 잘 압니다. 어머니께서 주십니다. 만물의 이치속에 하나님의 뜻이 담겨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셨습니다.

  50. 굳이 반박할 필요도 부인할 이유도 없네요
    순리대로 어머니 도 함께믿으면 되죠 성경에 서 증거해 주셨으니

  51. 이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침례를 받으시고 복된 소식,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고 침례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복된 소식을 70억 인구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52. 육의 생명을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 허락 받듯이 영의 생명도 영의 어머니를 통해서 허락 받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영의 어머니 하나님이 꼭 계셔야합니다

  53.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 하시고 만물을 만드실 때 뜻을 두고 창조하셨네요
    생명탄생의 비밀 어머니

  54. 생명의 근본은 어머니 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드신 만물을 통하여 분명히 밝히셨습니다.
    하나님을 잘 모른다고 핑계하는 사람들에게도 이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그 뜻을 밝히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55. 생명은 누구에게나 소중한 것이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실체되신
    하늘 어머니를 열심히 전하고 있습니다.

  56. 어머니 하나님을 몰라서 구원받지 못하는 사람은 없어야 하니까요.
    저는 열심히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겠습니다.

  57. 좋은 것이 있으면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것이 사람의 심리입니다.
    특히 영혼의 구원과 관련된 것이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한분뿐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재림그리스도는 마지막 심판의 날에 오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다릅니다.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분이며 심판전 재림하시어 구원의 역사를 펼치십니다.
    성경이 전부 증거하고 있는 이러한 사실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58. 우리라는 표현으로 하나님을 표현하는 성경의 말씀은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는 중요한 예언입니다

  59. 어머니 하나님은 이시대에 등장하신 것이 아니라 태초부터 계셨던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품에서 늘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하고 기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